업무량(FTE) 기반의 합리적인 AMS 를 제공합니다.

한진정보통신은 고객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
최적의 상태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고객 접점 역할을 하는 Client 레이어와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Delivery 레이어로 이원화하여
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를 적기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.
또한 고정비/변동비 체계를 통해 고객은 계약 유연성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고
한진정보통신은 생산성관리를 통한 운영 효율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.

주요서비스
서비스체계
주요실적

대한항공 : 여객운송, 예약발권, 인터넷 예약, 운항관리, 화물관리, 항공기 정비/제조, ERP (재무, 수입) 등 

진에어 : 여객운송, 예약발권, 인터넷 예약, 운항관리, ERP (재무, 수입) 등

한진 : 물류사업 (육운, 항만물류 등), 택배사업 (개인, 개입, 국제), 관리업무 (HR, 재무, 수입) 등

한국공항 : 통합조업관리, 화물조업관리, HR (인사, 급여, 교육 등), 재무 (수입, 내부통제) 등

토파스여행정보 : 인터넷 예약, 여행사 예약/발권, 여행사 CRS, 여행사 교육 사이트 등

인하대병원 : 진료 (DMR, OCS 등), 간호 (병동, 외래), 진료지원, 원무심사, 경영지원, 연구과제관리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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