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적화된 콜센터 운영 솔루션과 상담 운영 서비스 제공

한진정보통신은 IPCC(IP Contact Center) 기반의 자체 운영 콜센터 보유 Full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다양한 업종의 콜센터 업무 통합 구축/지원 전문 컨설팅과

콜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모두 제공합니다.  

주요서비스
고객사
주요실적

2010.10 ~ : 대한항공 국내선

2011.02 ~ : 진에어 국내선 및 국제선

2011.07 ~ : 토파스 시스템 운영 상담

2011.07 ~ : 대한항공 국제선 야간

2011.12 ~ : 대한항공 채팅 및 문자 상담

2013.06 ~ : 대한항공 국제선 주간

2020.04 ~ : 대한항공 SNS 상담서비스

더 많은 것이 궁금하신가요?
한진정보통신의 스마트 파트너와 상의해보세요.

무엇이든 물어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