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적화된 콜센터 운영 솔루션과 상담 운영 서비스 제공
한진정보통신은 IPCC(IP Contact Center) 기반의 자체 운영 콜센터 보유 Full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다양한 업종의 콜센터 업무 통합 구축/지원 전문 컨설팅과
콜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서비스 모두 제공합니다.
주요서비스
고객사




주요실적
2010.10 ~ : 대한항공 국내선
2011.02 ~ : 진에어 국내선 및 국제선
2011.07 ~ : 토파스 시스템 운영 상담
2011.07 ~ : 대한항공 국제선 야간
2011.12 ~ : 대한항공 채팅 및 문자 상담
2013.06 ~ : 대한항공 국제선 주간
2020.04 ~ : 대한항공 SNS 상담서비스